1. [2018/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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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버전 업데이트 공지

Discussion in '뉴스 / 공지 사항 (News/Announcements)' started by Fel, Aug 4, 2018.

  1. Fel

    Fel wuf
    Moderator

    Joined:
    Jul 16,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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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데이트 시간입니다!

    다음주 초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현상금 대전 방어팀 업데이트

    필리아 레이지, 암드포스, 레저넌트 이빌, 완벽히 사악한 팀을 만들기 위한 재료들이지요... 하지만 아무도 선택하지 않으네요 ㅠㅠ 이런!

    방어 보너스 멀티플라이어
    플레이어들이 강력한 방어팀을 만들기를 유도하기 위해서 다음 업데이트에 무서워 보이는 방어팀을 고를 이유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의 팀이 다른 유저에게 보여지고, 선택이 안될 때 마다 "방어 보너스 멀티플라이어" 를 얻게 됩니다. 이 보너스는 당신의 팀이 선택 될 때 까지 증가 합니다.

    대전에서 승리하는 팀은 (방어팀/공격팀) 얻을 포인트를 방어 보너스 멀티플라이어 만큼 곱해집니다.

    이 시스템은 유저들이 포인트를 얻기 위해서 카운터 캐릭터를 키우기를 유도하기도 합니다. 강한 팀을 피할 때마다 다른 유저가 낚아챌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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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승 대전 특수효과
    AI가 업데이트 됬으니 (자세한 것은 밑에), 연승 특수효과는 이제 승리마다 10% 공격/채력 으로 바뀌었습니다 (전에는 20%). 이 보너스가 200%를 도달하면 다시 승리당 20% 씩 올라갑니다. 최대 500% 까지.

    오리진 스토리 - 파라소울

    드디어 파라소울의 오리진 스토리가 도착했습니다! 이 따스한 가족 이야기를 통해서 레노아 가족의 미스테리한 과거와 친구들과의 우정에 대해서 배우세- 아 잠시만요... 따스하기는 커녕 모든 것이 난리통이 되어버린다네요... 평소와 다를 것이 없다니 다행이네요.

    이번에도 오리진 스토리는 유저 레벨 20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쉽지는 않을테니 여러분들의 파라소울 파이터들이 준비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IMG]


    AI 개량

    가장 높은 레벨 AI를 더욱 더 재미있고 색다른 대전을 위해 개량 시켰습니다!

    이 AI는 높은 연승 현상금 대전, 그리고 높은 난이도의 스토리 대전/일일 이벤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대시 옵션
    AI가 유저에게 대시를 할 경우, 노크백 공격 (밀기 두번)을 덜 쓸거입니다. 방어시 반격이 너무 쉬웠었지요. 또한, AI가 대시를 방어, 아니면 다른 공격으로 켄슬 할 수 있습니다. 유저에게서 안전하지 않은 공격을 유도 하기 위해서 이지요.

    방어하는 적을 위한 AI 옵션
    AI가 방어 당할 경우, 이제 쉽게 반격당하는 콤보를 덜 씁니다. 잡기도 더욱 빨리 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더욱 더 현명한 방어
    버그에 더 가까웠지만 전에는 AI가 방어하다가 이유 없이 맞아 줄때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반격할 시간이 없으면 방어를 내리지 않습니다.

    방어불가 블록버스터 사용 고침
    많은 사람들이 아시겠지만, 지금의 높은 레벨 AI는 유저가 방어 하고 있을 때 방어불가 블록버스터를 거희 쓰지 않았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AI가 항상 방어불가 블록버스터를 고려할 것입니다. 유저가 방어를 하고 있든, 멀리있든. 그래도 맞고 있을때나 넉다운에서 일어설때는 쓰지 않으니 방어불가 블록버스터를 맞고 싶지 않으면 공격적이셔야 해요! 또한, 히트가 낮은 스킬들을 쓰거나 강제 태그 난입을 시키면 적의 게이지 차지 속도를 늦출 수 있어요.

    블록버스터의 사용을 멈추거나 게이지를 줄이는 캐릭터들이 더욱 유용해지겠지요? 및에 있는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IMG]

    물론 방어불가 블록버스터는 강력하고 대처 하기 힘드니 이 업데이트가 게임을 어떻게 영향하는지에 대해서 살펴볼 것입니다. 한번 놀아보시고 여러분의 피드백을 꼭 보내주세요!

    프로필 스크린
    채팅방에서 유저의 이름을 태프하면 그 유저의 프로필을 볼 수 있는 옵션이 뜹니다.

    [​IMG]

    자신의 프로필은 스크린의 왼쪽 위에 있는 자신의 이름이나 파이터 사진을 태프 하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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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저 대전
    다른 유저의 파이터를 그의 프로필을 통해서 볼 수 있고 그의 메인 파이터와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유저 대전은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고 보상도 없습니다. 특정 캐릭터를 상대로 연습하고 싶으면 그 캐릭터가 메인 파이터인 유저를 찾아서 꽁짜로 연습할 수 있지요! 모든 유저 대전은 1대1이고 AI는 가장 높은 레벨로 세팅 되어있습니다.

    다음 업데이트에 메인 파이터를 바꿀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유저 대전이 더욱 더 수월해지겠지요.

    프로필 스크린에 더욱 더 많은 것을 더할 계획이니 걱정 마세요!

    이름 바꾸기
    원하셨으니 드리겠습니다!

    자신의 프로필 스크린에는 유저 대전 버튼이 이름 바꾸기 버튼으로 바뀝니다. 이름을 바꾸실려면 500 시오나이트가 필요하니 신중히 선택하세요!

    파이터 미리보기

    유저의 프로필 스크린이나 채트의 캐릭터 이름이 뜰 때에 파이터를 탭하면 새로운 파이터 미리보기 스크린을 엽니다.

    이 스크린은 그 파이터의 스킬셋, 고유능력, 궁극능력 등등을 보여줍니다.

    [​IMG]

    채팅방 리포트

    만약에 누군가가 채팅방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으면 이제 바로 그 유저를 리포트 할 수 있습니다. 그 유저의 이름을 탭하고 리포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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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버튼을 선택한 후, 그 유저가 지키지 않은 룰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리포트를 개인적으로 넘어갈 것이고, 룰을 어기는 유저들은 채탱방을 일시적, 아니면 영구적으로 못 쓰게 됩니다.

    [​IMG]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채트 룰을 읽어주세요.
    http://forum.skullgirlsmobile.com/threads/official-chat-rules-and-abuse-guidelines.2835/

    패키지 업데이트
    업데이트마다 패키지에 대해서 자세히 넘어가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지금 있는 패키지에 대해서 많은 피드백을 받았고, 이번 업데이트에 신규 그리고 오래된 유저들을 위해 더욱 더 변화를 주려고 합니다. 현질에 관심이 없으시면 다음 섹션으로 건너 뛰셔도 슬퍼하진 않을께요!

    가장 중요한 변화들입니다:

    주주 속성 파이터 번들
    속성 유물 7x → 11x
    10+1 유물과 비교되는 양입니다.

    일일 속성 파이터 번들Daily
    속성 유물 1x → 2x
    속성 조각 40x → 10x
    가격 9.99 USD → 4.99 USD
    가격대비 성능이 좋게 특정 캐릭터를 얻기 위해

    실버 파이터 업그레이드 번들
    스킬 포인트 75x → 100x
    실버 파이터의 궁극능력을 열기 위해 필요한 스킬포인트

    골드 파이터 업그레이드 번들
    스킬 포인트 200x → 250x
    케노피 코인 300,000 → 350,000
    골드 파이터의 궁극능력을 열기 위해 필요한 스킬포인트
    파이터 진화 번들
    캐릭터 유물 8x → 12x
    가격 19.99 USD → 24.99 USD
    10+1 유물과 비슷합니다. 보너스 유물 대신 유물 2개

    주주 왜가리 신참 팩
    프리미어 유물 3x → 2x
    브론즈 키 0x → 1x
    브론즈 키가 부족하시면 이 번들을 생각해보세요!
    주주 왜가리 엘리트 팩
    프리미어 유물 6x → 10x
    싼 유물에다가 시오나이트와 코인까지!
    새로운 패키지

    파이터 버라이어티 팩

    더욱 더 찾기 쉬워질것입니다.

    파이터 버라이어티 팩 쁠러스
    캐릭터 유물 - (각 2x, 다 합해서 22x )
    가격 - $29.99 USD
    콜렉션을 키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파이트 어시스트 개량
    파이트 어시스트를 위한 편이 사항 변화 2개입니다

    대전마다 적용
    파이트 어시스트를 사용하시면 엡을 닫거나 직접 어시스트를 끄실때까지 계속 적용됩니다.이제 일일 이벤트는 더욱 쉽게 끝내시겠네요!

    대전 전 인트로 도중 선택
    이제 대전 전에 인트로 도중에 파이트 어시스트를 키거나 끄실 수 있습니다!

    경제 변화

    최대 유저 레벨

    • 최대 유저 레벨이 70으로 올랐습니다.
    • 레벨 65 달성 시, 유저는 각 속성 유물 하나씩을 보상 받습니다.
    • 레벨 70 달성 시, 유저는 각 속성 유물 하나씩과 속성 에센스 하나씩을 보상 받습니다.
    • 이 새로운 유저 레벨은 많은 경험치가 필요하니 이 보상들을 받을려면 긴 싸움이 될것입니다.
    속성 현상금 대전 - 보너스 속성 유물
    • 이벤트 보상뿐만이 아니라 이제 2,300,000 그리고 6,000,000 포인트 도달 시에도 속성 유물을 받습니다.
    에너지 복구 변화
    • 에너지를 복구하기 위한 시오나이트를 5에서 10으로 올렸습니다.
    • 우리는 에너지 복구가 낮은 가격이길 원하지만 유저들이 너무 쉽게 한 캐릭터로 모든 컨텐츠를 클리어 하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 우리는 언제나 유저들이 큰 콜랙션을 지어서 여러 종류의 파이터를 쓸 수 있기를 원합니다.

    게임/대전 변화

    캐릭터 난입

    • 쓰시는 캐릭터가 죽을 경우 다음으로 들어올 캐릭터의 동그라미를 탭을 해서 정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 세크메트의 욕실
    • 이 스테이지의 피투성이 버젼을 위해서 새로운 음악을 더했습니다.
    대전 UI
    • 대전효과가 한 줄에 넣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을 경우 아이콘의 장소를 개선 했습니다.
    • 캐릭터 능력 버튼은 이제 그 캐릭터의 등급에 따라 아웃라인이 바뀝니다.
    도발 캔슬 표준화
    • 일라이자, 빅 밴드, 페인휠은 도발 사용 시 버프가 적용될 때 부터 도발을 블록버스터로 캔슬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캐릭터들은 이미 이것이 가능합니다.
    스퀴글리
    • 무한 콤보를 막기 위해 더 이상 평타와 대쉬 공격을 용의 꼬리 차지로 캔슬 할 수 없습니다.
    • 특수기 - 끌어물기 (차지) 의 히트스턴을 증가시켰습니다. 이제 평타로 연계하는 것이 더욱 쉽습니다.
    세레벨라
    • 궁극능력 - 선수치기 더 이상 자신의 게이지를 채우지 않습니다. 이제 적의 게이지를 줄이기만 합니다. 특수기 - 승마난타 사용 시 적의 방어불가 블록버스터를 한번에 0으로 줄일 수 있으니 자신의 블록버스터 마저 채울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더블
    • 평타1이 빨라졌고 사정거리도 증가했습니다.
    • 블록버스터 - 메가리스 어레이는 이제 적이 사망할 경우 멈춥니다.
    일라이자
    • 세크메트는 더 이상 콤보당 한번 이상 적을 동요 시킬 수 없습니다. 다른 동요 효과 스킬과 표준화 된것입니다.
    • 차지 공격이 빗나갈 경우 반격을 허용하기 위해서 리커버리 시간을 조금 늘렸습니다.
    • 차지 공격의 사정거리와 움직이는 거리를 증가 했습니다
    • 차지 공격/잡기 후 런쳐 (위 스와이프)가 적을 덜 올립니다. 전에는 그 후 공중콤보가 빗나갔습니다.
    • 잡기의 마지막 타격이 이제 게이지를 충전합니다
    • AI는 이제 넉다운 후 일어날때 세크메트의 차지 공격에 더 잘 반응 합니다.ㅌ
    빅 밴드
    • 런쳐로 더욱 일관적으로 연계 할 수 있도록 평타 콤보의 마지막 타격의 히트스탑을 조금 늘렸습니다.
    파이터 특유 변화

    피콕 - 언터쳐블

    • 언터쳐블이 불굴을 얻을 때, 이제 불굴을 얻고 난 후의 타격에만 불굴이 적용됩니다. 더 이상 런쳐에 불굴이 걸리면 무시하지 않습니다. 이제 암드포스와 표준화 됬고 유저들이 더욱 더 쉽게 반응 할 수 있게 됬습니다.
    일라이자 - 디바의 침략
    • 카드에 드레스 색깔이 맞는 색깔로 수정되었습니다. (파랑에서 흰색으로)
    파라소울 - 아이비 리그
    • 더욱 더 유요한 게이지 컨트롤 파이터로 만들기 위해서 고유능력 2는 이제 게이지 감소 대신 쇠퇴 효과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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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인휠 질풍노도
    • 이제 고유능력을 더 잘 사용 할 수 있게 대량 재생과 함께 방어막 2 스택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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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리아 - 파러사이트 위브
    • 이제 기절 시 감속도 10초동안 부여합니다. 적에게 감속 효과가 적용되어 있을떼 기절이나 감속을 부여할 수 없습니다.
    • 파러사이트 위브의 너무나도 쌘 무한 기절을 없에도 적을 잡아놓는 기분을 간직 하고 싶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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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전 효과 변화

    일일 이벤트 - 파라소울
    • 다른 캐릭터와 비슷하게 파라소울의 일일 이벤트에 4가지 새로운 대전 효과가 있습니다!
      • 노멀 - 셸 쇼크
      • 하드 - 선제 공격
      • 익스퍼트 - 시지 케논
      • 마스터 - 롤링 썬더
    일일 이벤트 - 빅 밴드 - 만근추
    • 마스터 난이도의 보물 대전에서 찾을 수 있지요. 이제 더 이상 대전 시작에 대기 파이터에게 불굴을 주지 않습니다. 강제 난입 특수기를 쓰시면 불굴이 없는 파이터랑 싸우실 수 있어요.
    일일 이벤트 - 피콕 - 흉내쟁이
    • 더 이상 블록버스터의 타격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캐릭터 디테일
    • 기술 사용시 먼지 이펙트가 너무 컷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경험치
    • 대전을 질 경우 받는 최대 경험치를 200으로 맞추었습니다.
    버그 픽스

    블록버스터
    • 캐릭터가 블록버스터 사용 시 플레시/줌 이펙트 도중 죽을 경우 더 이상 게임이 소프트 록 하지 않습니다.
    • 블록버스터는 더 이상 타이머를 멈추지는 않지만 타이머가 끝나기 전에 사용된 블록버스터에 적이 죽으면 승리로 쳐집니다. 이 경우 마지막 적이 블록버스터가 끝난 후 죽지 않았으면 적이 이깁니다.
    스퀴글리
    • 스퀴글리가 적을 데이지 밀기로 크럼플 상태로 만든 후 OTG (Off The Ground - 적이 땅을 만진 후 공격하는 것, 원레는 콤보당 1번씩만 허용됩니다) 할 수 있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더 이상 방어불가 블록버스터 - 용의 분노의 스타트업 도중에 공격 당할 수 없습니다.
    • 더 이상 방어불가 블록버스터 - 용의 분노 도중 기절 당할 수 없습니다.
    • 용 꼬리 차지 중 파이트 어시스트를 키는 경우에 스퀴글리가 차지만 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생채 퇴마사의 고유능력을 통해서 더 이상 적을 블록버스터 스타트업 도중 데미지를 할 수 없습니다.
    • 팀에 스퀴글리가 한명 보다 더 있을 경우, 묘지가 완벽하게 중첩하는 경우를 줄였습니다.
    세레벨라
    • 블록버스터 -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는 이제 5프레임의 스타트업 기간이 있습니다 (전에는 0프레임). 이 기간에 세레벨라는 무적 상태입니다.
    • 블록버스터 -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가 날리는 다이아몬드는 이제 다른 투사체를 통과하고 적을 꼭 맞춥니다.
    밸런타인
    • 블록버스터 - 카운터베놈은 이제 6프레임의 스타트업 기간이 있습니다 (전에는 0프레임). 이 기간에 밸런타인은 무적 상태입니다.
    • 블록버스터 - 카운터베놈은 이제 더 이상 무적 상태인 적 (시체 포함!)을 타격할 수 없습니다
    • 궁극능력 - 외상 치료 센터는 더 이상 죽은 캐릭터에게 적용이 안됩니다. 배수진은 죽은 캐릭터에게 효과가 없으니 이해하기 쉽게 비쥬얼만 바뀌는 것입니다.
    더블
    • 적이 트립(및으로 스와이프) 공격 후 잡기로 반격할 때 적을 반대로 날리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더 이상 방어불가 블록버스터 - 악몽의 군단 도중 기절 당할 수 없습니다.
    • 더블 - 아이스크림 전도사가 출혈, 파멸등 효과에 비쥬얼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고쳤습니다.
    파라소울
    • 적이 트립 공격 후 잡기로 반격할 때 적을 반대로 날리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파라소울이 적을 사일런트 스코프로 크럼플 상태로 만든 후 OTG 할 수 있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특수기 - 검은 왜가리 호출이 게이지를 충전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페인휠
    • 페인휠이 비행에서 가능한 모든 엑션 도중 무적 상태인 문제를 고쳤습니다. 이제 비행 도중 공격당할 수 있습니다.
    베오울프
    • 베오울프의 차지 공격의 두번쩨 타격이 "차지 공격 방어 불가 "스킬을 개방 후 방어가 가능한 문제를 고쳤습니다.
    피콕
    • 피콕의 구멍 뚫린 계획이 태그 난입 공격으로 적용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평타 공격중 한 프레임이 투명도가 없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더 이상 강제 태그 스킬 시 무적 상태가 아닙니다.

    부활

    • 부활하는 캐릭터들이 유저가 사용하는 캐릭터를 미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부활하는 캐릭터들이 유저가 사용하는 캐릭터를 부활 장소 뒤로 이동 시키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일일 이벤트
    • 마스터 일일 이벤트에 많이 약한 파이터가 있는 대전이 몇몇 있었는데 고쳤습니다.
    버프/디버프 효과
    • 효과를 없에는 조건이 적용 안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물 속성 현상금 대전 등등)
    • 타이머와 관련된 효과 부여가 반복된 블록버스터 사용 시 동기화가 안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채력 흡수
    • 채력 흡수 효과가 캐릭터가 죽은 후 적용되어서 부활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e.g. 필리아의 궁극능력이 파멸 효과가 끝날때 적용되어서 채력을 회복해 살아남는다
    배수진
    • 파이터가 배수진이 적용되어 있을때 사망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완벽한 방어 (방어 시 0 데미지)
    • 더 이상 방어불가 스킬의 첫 타격을 0 데미지로 만들지 않습니다.
    현상금 대전 - 밸런타인
    • 더이상 생채 퇴마사의 고유능력이 특수 대전 효과를 발동하지 않습니다.
    서버 에러
    • 서버 에러 "UDE.20"를 줄이고 제거를 위한 변화를 적용시켰습니다
    • 서버 에러 "UDE.19"를 줄이고 제거를 위한 변화를 적용시켰습니다
    • 페치 2.5에 이 문제를 경험하신다면 버그 리포트를 해주세요.
    우편
    • 실버/골드 유물 조각이 우편 보상 리스트에 보이지 않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 대전이 끝날때 특수기 - 브라스 너클이 잠시 스크린 오른쪽/왼쪽 밑에 보이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개봉박두!

    친구 리스트
    곧 친구를 만들고, 그들의 진행을 보고 개인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1대1 비동기 경쟁 모드
    지금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대전 멥을 만들어서 다른 유저들이 싸울 수 있는 게임 모드를 만드는 중입니다. 대전의 특수 효과와 캐릭터를 이기기에 적합한 파이터를 선택하는게 중요할꺼에요! 방어 위주 파이터와 그들의 카운터는 더욱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기대하세요!

    길드 컨텐츠
    위에 플렌이 끝난 후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을 위한 길드 위주 컨텐츠를 만들 예정입니다. 곧 이것에 대한 정보를 더 드릴께요!

    다음 캐릭터 - 미스 포츈
    나디아에 대한 정보는 곧 나옵니다!

    마무리를 지으면서
    ... 와 드디어 끝났네요! 개발자들이 올해 초 2018년 계획 게시물에 올린 것들에 집중을 하고 있다네요. 그리고 그 계획들이 스컬걸즈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줄지에 대해서 아주 기대된데요.,

    언제나 피드백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개발자들은 꼭 귀를 기울이고 있데요! 물론, 통역은 해야하지만 ㅎㅎ.

    지금까지 서포트 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 히든 베리어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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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Kokonut

    Kokonut Active Memb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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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엄청 긴데 빨리 번역하셨네요ㄷㄷ 수고했어요!
     
  3. 피콕은애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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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상금 대전이 조금 빡세지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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