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8/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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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페치 노트

Discussion in '뉴스 / 공지 사항 (News/Announcements)' started by Fel, Sep 16, 2018.

  1. Fel

    Fel wuf
    Moderator

    Joined:
    Jul 16,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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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페치노트 입니다
    한번 번역했다가 날라가서 그냥 대충 대충 할께요 죄송합니다 ㅠㅠ

    미스 포츈이 다른 캐릭터보다 복잡해서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네요. 그래도 미스 포츈을 해보면 기다릴만 했다고 생각할꺼레요.

    테스팅이랑 엡스토어 출시 시간까지 생각해서 9월 24일의 주에 출시 예정입니다.

    신 캐릭터 - 미스 포츈

    [​IMG]

    게임플레이
    "더 클수록 더 쌔게 넘어지는 법이지!"

    미스 포츈의 가장 큰 장점은 데미지입니다. 최대 채력 비례 대미지, 확정된 치명타, 보너스 치명타 데미지, 출혈, 디버프를 부여하는 디버프 등등 다 있습니다!

    또한 색다른 캔슬 방법도 있어서 블록버스터, 특수기 그리고 캐릭터 능력까지 여러가지 방법으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공중 블록버스터도 가능할 꺼 같네요.

    물론, 머리가 따로 놀기도 하지요.

    캐릭터 능력 - 머리 게임
    많은 미팅과 토론 후 피씨판의 유니크한 능력을 모바일로 옮겼습니다. 우리만큼 이 캐릭터 능력을 즐겼으면 좋겠네요.

    미스 포츈의 캐릭터 능력을 열은 후 캐릭터 능력 버튼을 눌러서 머리를 땔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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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후 머리는 떨어진 채로 있고, 새로운 머리 조종 옵션이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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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4가지 버튼을 누르면 액션을 취합니다.
    • 돌아오기 - 이 버튼을 누루고 있으면 머리가 몸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 쌔앵 - 이동 거리가 긴 머리 공격. 적을 넘어트림.
    • 박치기 - 사정거리가 짧지만 빠른 머리공격. 연계 도중 처음 쓰면 적을 넘어트린진 않지만 그 이상 사용하면 적을 넘어트린다.
    • 고양이 알러지 - 가까운 적과 머리를 공중으로 뜨게 하는 머리 공격. 이 공격은 시작한 후 멈출 수 없다. 박치기와 쌔앵 도중 쓸 수 있다.
    위 액션들은 거희 아무때나 쓸 수 있으니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미스 포츈 게임플레이를 더 보고 싶으시면 및에 있는 링크로 가보세요!


    새로운 미스 포츈 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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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파이터 7가지가 슈로딩거 유물을 통해서 획득 가능합니다. 이 유물은 2.6.0가 나오자마자 구매 가능합니다.

    무슨 고유능력을 갇고 있는지 보고싶으시다면 우리의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렘을 주목해주세요!


    [​IMG]

    새로운 일일 이벤트와 현상금 대전

    일일 이벤트는 토요일, 현상금 대전은 페치가 나오고 곧 출시된다네요. 이름들은 다 고양이 관련 말장난인데 변역하기 힘들어서 그냥 지나가겠습니다.

    첫 현상금 대전은 경쟁이 심할테니 행운을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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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효과
    미스 포츈의 몇몇 스킬과 고유능력을 새로운 효과 두게를 사용합니다:

    명중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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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중률은 스택당 한번씩 확정된 치명타를 주는 버프입니다. 이 치명타는 방어 위주 고유능력을 무시합니다 (필리아 레이지 반사 효과 무시, 암드포스/언터쳐블 불굴 부여 무시 등등)

    데스 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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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스 마크 효과가 있는 적은 가드의 위력이 하락합니다 (공격을 방어시 데미지가 더 들어감). 또한 치명타 데미지를 더 받습니다.

    파이터와 스킬 최대 수 증가

    이제 시오나이트를 써서 파이터와 스킬의 최대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콜렉션의 맨 오른쪽에 "+" 버튼을 주목해 주세요. 또한 파이터나 스킬이 최대 수를 넘었을때 유물을 열 경우 콜렉션을 늘리라고 옵션이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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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 가드불가 블록버스터 논리 변경

    이제 AI는 적이 맞거나 적이 공격을 막았을때만 가드불가 블록버스터를 씁니다.

    공격이 막혔을때 가드불가 블록버스터를 쓸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 공격들을 피하면 가불블버를 맞을 확률은 아주 낮아집니다.
    - 존버하는게 훨씬 더 위험합니다.
    - 공격적인 유저들이 가불블버를 맞을 확률이 더 낮읍니다.
    - 더 이상 아무것도 할 수 없을때 스크린 반대쪽에서 가불블버가 날아오는 일은 없습니다.

    이 변화가 무슨 영향을 미칠지 궁굼하네요.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콤보당 한번만 스킬 사용 가능

    무한 콤보를 재한하기 위해서 새로운 논리를 더했습니다. 이제 한 스킬을 콤보당 한번씩밖에 못씁니다. 이 변화는 새로운 이벤트들과 미래에 PvP를 위해서 만들었습니다.

    이제 스킬을 쓴 후, 콤보 수가 리셋되기 전까진 회색으로 변하고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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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욱 안전한 카운터 공격

    가끔씩 AI가 평타의 마지막 타격을 방어당한 후 블록버스터로 켄슬하는 경후가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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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망할...

    이것을 고치기 위해 이제 평타를 성공적으로 타격하지 않는한 켄슬 할 수 없습니다.

    이제 카운터를 하는게 더 편해질것입니다. 또한 세레벨라와 빅밴드는 평타의 마지막 타격의 회복 기간이 살짝 늘려졌습니다.

    강화 레벨 경험치 보너스
    2.6 페치 이후 강화 재료 파이터의 경험치의 일부가 강화되는 캐릭터에게 부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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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필 파이터 선택

    이제 프로필 스크린에 메인으로 나오는 파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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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파이터는 다른 유저들이 결투를 할때 싸우는 파이터입니다. 특정 파이터와 싸우는거를 연습해야하면 채팅창에 부탁해보세요!

    7일 로그인 보상 달력

    2.6 페치 이후 새로 오는 유저들은 7일 로그인 달력이 나옵니다. 7일동안 로그인을 하면 첫 실버 파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달력을 다 채운 후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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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와 오래동안 함께하신 분들은 이 달력을 못 하시는 대신 작은 선물을 드립니다.

    새로운 스킬/스킬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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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라소울 - 네이팜 트리거 [새로운 스킬]
    파라소울의 네이팜 트리거는 전장에 있는 모든 눈물을 폭발 시킵니다. 눈물 폭발 관련 고유능력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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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벨런타인 - 모튜에리 드랍 [새로운 스킬]
    모튜에리 드랍은 벨런타인이 재생 효과가 있을때 적을 기절시킬 확률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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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라소울 - 왜가리 다이브 [변경 - 획득 가능]
    이 왜가리 병사는 투사체를 흡수하고 근접공격을 맞으면 적을 짧은 기간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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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라이자 - 카오스 베니쉬 [변경 - 획득 가능]
    카오스 베니쉬는 타격시 적의 이로운 효과를 없에고 긴 재생 방해 효과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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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리아 - 프렌치 트위스트 [변경]
    이제 프렌치 트위스트의 회복 기간을 블록버스터를 써서 켄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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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레벨라 - 락 엔드 로드 [변경]
    락 엔드 로드의 긴 준비 모션은 이제 방해가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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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블의 가드불가 블록버스터 메가리스 어레이도 이제 획득 가능합니다.

    벨런타인 캐릭터 능력 - 흡수

    벨런타인은 새로운 캐릭터 능력 - 흡수가 생겼습니다.

    이제 빨간 채력을 없에는 대신 타격 시 자신의 빨간 채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피격 시 다른 캐릭터보다 더 많은 양의 빨간 채력을 얻습니다.

    다른 변경


    파라소울

    • 눈물 폭발 히트박스 크기가 증가했습니다. 이제 애니메이션 크기와 같습니다.
    빅 밴드
    • 평타의 마지막 타격이 방어 당했을 경우 덜 안전합니다.
    • 레저넌트 이블 - 고유능력 2와 고유능력1 이 더 이상 같은 타격에 발동할 수 없습니다. 이제 피격 시 방어막이 있어야지만 기절이 부여됩니다.
    세레벨라
    • 평타의 마지막 타격이 방어 당했을 경우 덜 안전합니다. 이제 모든 캐릭터가 카운터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 특수기 - 전투 박치기의 타격 효과음을 고쳤습니다.
    • 특수기 - 버트 슬램도중 그림자가 켜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일라이자
    • 이제 평타를 재대로 특수기로 켄슬 할 수 있습니다.
    피콕
    • 특수기 - 에어쇼에 간 조지가 블록버스터를 쓰면 없어지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더블
    • 무지개 다리 - 이제 모든 무속성 다이아몬드 파이터는 핑크색입니다.
    • 더블 일일 이벤트 마스터 난이도 보상이 다른 마스터 난이도 일일 이벤트보다 낮은 등급인것을 고쳤습니다.
    벨런타인
    • 궁극능력 - 외상 치료 센터는 더 이상 벨런타인이 사망했을때 발동하지 않습니다.
    스퀴글리
    • 더 이상 도발을 언제나 켄슬 할 수 없습니다. 이제 다른 캐릭터처럼 버프가 적용될때 켄슬 할 수 있습니다. 버프가 이제 더 일찍 부여됩니다.
    스킬
    • 스킬이 사용되는 도중 다른 스킬을 쓰면 데미지가 바뀌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블록버스터 피격 후 적이 일어날때 블록버스터를 쓰면 행동을 못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일일 로그인 보상을 얻을때 나오는 체크 애니메이션
    • 더욱 더 간지나게 바꿨습니다.
    AI
    • AI가 젹이 멀리 있을때 모으기 공격 카운터를 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이제 이 카운터 방법들은 벽에 몰려있을때만 씁니다.
    대전 멥
    • 대전의 투력이 멥에서 볼때랑 준비 화면에서 볼때랑 다른 문제를 고쳤습니다.
    애니메이션
    • 버그된 애니메이션을 고쳤습니다.
    번역
    • 일본어 레벨3 블록버스터에 "가드불가"를 더했습니다.
    • 여러 언어의 여러 번역 문제를 고쳤습니다.
    • 파라소울 오리진에 영어를 몇군데 고쳤습니다.
    감사함다

    ~ Hidden Variable Studios ~

    2.7 그리고 그 후 이벤트 티져
    [​IMG]
    정보는 다음에 더 있습니다.
     
    #1 Fel, Sep 16, 2018
    Last edited: Sep 16, 2018
    Himesuler and Kokonut like this.
  2. 피콕은애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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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Himesuler

    Himesuler New Memb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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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p 26,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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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글번역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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