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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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버전 업데이트 공지

Fel

wu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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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로운 패치 노트를 위한 준비가 되셨나요??

스컬걸즈 모바일 역사상 가장 큰 업데이트 중 하나를 준비하느라 개발자 분들이 많이 고생하셨어요! 아직 마지막 수정들을 하고 있다니 몇 주 정도 더 기다려야 한다네요. 6월이 끝나기 전에 나올 예정입니다!

자 이제 세로운 업데이트를 살펴볼까요~

마퀴 어빌리티

스컬걸즈 베타 시절의 마퀴 어빌리티가 돌아옵니다! 기억이 나시나요?

파이터의 스킬 트리를 모두 업그레이드 한 후 그 캐릭터의 마퀴 어빌리티 두개 중 하나를 개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모든 빅 밴드 파이터는 같은 마퀴 어빌리티 옵션이 있습니다). 두 어빌리티를 동시에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지만 그 중 하나만 쓸 수 있어요!

Xq09ysC.jpg


힘들게 벌은 스킬 포인트와 케노피 코인을 쓰기 전에 다른 유저들과 상의하고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어떤 마퀴 어빌리티는 특정 파이터나 플레이 스타일을 위해 더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바꾸셨나요? 시오나이트를 조금 쓰면 언제나 다른 마퀴 어빌리티로 바꿀 수 있습니다.

현상금 대전 업데이트

버전 2.2에 소개시킨 새로운 현상금 대전 시스템에 대해서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걱정하시던 몇몇 문제점을 직접적으로 다루었습니다:

강한 적을 더 일찍 마주침

현상금 대전의 첫 15 싸움 정도에서 이제 3 가지 난이도의 팀 중 가운데 선택을 합니다:

쉬움 - 현제 2.3 버전에서 쓰는 정상적인 난이도. 지금의 현상금 대전을 선호하신다면 이 옵션을 선택하세요!

중간- 이 싸움들은 쉬움 옵션보다 눈에 띄게 강력합니다 -- 너무 많은 노력 없이 경험치를 받고 싶으면 좋은 선택이에요!

어려움 - 이 옵션은 다른 두가지 보다 훨씬 힘듭니다. 이 난이도를 선택하는 분들은 바로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읍니다!

15 연승을 도달하면 (연승 대전 효과 적용과 함께) 적들의 난이도가 비슷해집니다. 이제 현상금 대전을 쓰는 목적에 따라 모든 분들을 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포인트, 높은 연승, 경험치 등등).

신중히 선택하세요!​

연승 특수 대전 효과를 위한 경험치 증가

많은 분들의 부탁에 따라 이제 연승 특수 대전 효과가 적용될떼 (15 연승부터) 보너스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이제 30+ 연승을 유지할만한 이유가 있으니 파이터의 경험치를 최대화 하기 위해서 노력하세요!​

연승 회복


연속으로 이기다가 작은 실수로 인해 연승을 잃는 고통은 모두 격으셨겠지요 ㅠㅠ 이제 시오나이트의 도움으로 연승읠 회복할 수 있는 선택을 드립니다! (가격은 얼마나 회복 시키는지와 비례합니다)

인터넷이 끊기셨나요? 배터리가 나가셨다고요? 적이 말도 안되는 콤보를 사용했나요? 이런 일들이 있을때 한번 더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등급 조각 유물


힘들게 모은 시오나이트를 써서 유물을 열었을때 실버와 브론즈만 나오는 기분은 모두 아시겠지요.

소개합니다! 등급 조각 유물!

이제 새로운 브론즈나 실버 파이터를 얻을때 실버나 골드 파이터 유물을 위한 조각 40게를 드립니다!

브론즈 파이터는 실버 조각을, 실버 파이터는 골드 조각을 줍니다. 조각을 1000게 모으시면 해당되는 등급의 유물로 바꾸실수 있습니다.

이제 골드가 아닌 파이터를 얻을 때마다 골드 파이터에 한 발짝 더 가까워 져요!

참고: 이 시스템은 현제의 조각 모음 유물 시스템을 대신합니다. 모든 조각 유물 조각은 2.4 업데이트 후 실버 조각으로 전환됩니다. 아직 열지 않은 조각 모음 유물은 열으실 때까지 안전하게 컬렉션에 남습니다.

마스터 일일 이벤트

스토리 모드를 끝내시고 익스퍼트 일일 이벤트 빼고 에너지를 쓰실 곳이 없다고요? 걱정 마세요! 새로운 도전이 기다립니다!

마스터 일일 이벤트는 익스퍼트 일일 이벤트보다 훨씬 힘들지만 사악한 실험 만큼 심하진 않습니다. 각 마스터 이벤트는 새롭고 까다로운 특수 대전 효과가 모든 싸움에 적용됩니다 - 준비하세요!

BhAT7yT.jpg


이 난이도는 평소의 일일 이벤트 보상과 경험치를 줄 뿐만 아니라 새롭고 엄청 희귀한 을 받을 수 있는 찬스가 있습니다!

엘레멘탈 조각, 에센스, 유물

새로운 진화 원료가 전장에 입장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및에 있어요)! 모든 속성을 위한 엘레멘탈 조각이 존제하고 1000 조각을 모으면 완전한 엘레멘탈 에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엘레멘탈 조각을 (운이 좋으면 엘레멘탈 에센스도!) 벌 수 있는 방법은 새로운 엘레멘탈 유물을 통해서 입니다:

KKh5hOl.png


빛나는 유물
그을린 유물
침몰한 유물
숨겨진 유물
폭풍의 유물


엘레멘탈 유물은 하나당 300 시오나이트이고 (10+1 은 3000 시오나이트) 두가지 보상을 줍니다:

  • 해당 속성의 파이터 (프리미어/캐릭터 유물보다 높은 골드 확률)
  • 해당 속성의 엘레멘탈 조각 (10, 50, 100, 1000)

현상금 대전과 특별 상품 외로 엘레멘탈 유물은 주말에 구매 가능하고 매주 속성이 바뀝니다 (5주 주기). 그 기간에 낚아채세요!

엘레멘탈 유물 제한 파이터


보너스로, 이 새로운 다섯 속성 파이터는 엘레멘탈 유물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LNMY5C3.png


엘레멘탈 현상금 대전


엘레멘탈 조각과 에센스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엘레멘탈 현상금 대전을 통해서 입니다. 각 현상금 대전은 같은 특정 속성에게 보너스를 주는 특수 대전 효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속성 엘레멘탈 현상금 대전의 효과는:

모든 빛 속성 파이터는 불굴, 면역, 무적, 파이날 스텐드를 주기적으로 순환합니다. 상대방을 성공적으로 공격했을때 자신에게 적용된 해로운 효과를 상대에게 전달합니다.
엘레멘탈 현상금 대전은 엘레멘탈 유물, 엘레멘탈 조각 그리고 엘레멘탈 에센스 마저 보상으로 줍니다.

...

"아니 벌써 3페이지나 이 허브 에센슨가 뭔가에 대해서 나불거렸는데 도대체 뭐에 쓰는건데??"

다이아몬드 진화

소개합니다 - 다이아몬드 티어 파이터!

8QiO7jy.png


현제 다이아몬드 파이터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진화 밖에 없습니다. 진화를 위해서 필요한 것은:
  • 최대 레벨 50 골드 파이터
  • 5x 같은 케릭터의 골드 파이터
  • 3x 진화하는 파이터의 속성의 엘레멘탈 에센스
예: 골드 암드 포스를 다이아몬드로 진화하려면 최대 레벨인 50으로 키운 후, 5 골드 세레벨라를 희생시키고 3 바람 엘레멘탈 에센스를 써야합니다.

파이터를 다이아몬드로 진화시키면 최대 레벨이 60으로 늘어나고 최대 스탯이 대폭적으로 증가합니다.

첫 다이아몬드 만들기

상상이 가시겠지만 다이아몬드 파이터를 레벨 시킬려면 골드 파이터보다 비교적으로 많은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현상금 대전 변화들과 마스터 일일 이벤트 덕분에 경험치는 전보다 훨씬 풍부할 것입니다.

진화 시키고 싶은 골드 파이터가 있는데 희생할 파이터들이 없다고요? 이 새로운 경험치를 써서 실버 파이터들을 진화해서 희생양으로 쓰세요!

다이아몬드 파이터를 얻기 위해선 큰 투자가 필요합니다 - 특별하고 희귀한 것들이지요. 신중히 선택하세요!

사악한 실험 첫 클리어 보상

2.4 업데이트 후 사악한 시험을 100% 클리어 하면 렌덤으로 한 속성의 엘레만탈 에센스 3개를 드립니다! 다이아몬드 진화를 실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만큼이지요.

우리의 가장 헌신적인 플레이어들을 위해서 첫 다이아몬드를 더욱 빠르게 얻기 위한 도움을 드립니다!

창고

메인 메뉴에 새로운 버튼이 생긴걸 눈치 채셨나요? 창고입니다!

9evBVK8.png


xWpwQrC.png


한눈에 특정 캐릭터의 스킬 포인트를 보고 싶으신 적이 있나요? 이제 이 스크린에서 모든 아이템과 재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엘레멘탈 조각과 에센스도 포함)!

진화 시스템 개선

진화 과정도 새로운 비주얼이 생겼습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캐릭터 정보 스크린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인지 더 쉽게 알 수 있게 바꾸었고 진화가 가능한지가 더 명백합니다.

IHsjvuH.jpg


주의!!! 매우 위험한 콘텐츠 경보!!

다음 몇 업데이트를을 통해서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난이도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다이아몬드 파이터들이 많은 도움이 될꺼에요!

추가로 다음 몇 달 안에 경쟁적 그리고 협력적인 소셜 콘텐츠가 공개되면서 다이아몬드 파이터가 여러분과 여러분의 동맹들에게 도움이 될꺼에요. 준비 하시고 계세요!

색깔 효과

2.4 업데이트에서 몇가지 색깔 효과가 눈에 띌꺼에요. 스컬걸즈 세컨드 앙코르 (컴퓨터/콘솔) 에 포함되어 있는 효과들을 스컬걸즈 모바일에 더했습니다

두가지 예를 들자면:

8w67btM.jpg


szmczEk.png


이 효과들은 싸우는 도중에 나타날 것이고 더욱 더 보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낼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일본 출시

이 달 안에 한국과 일본에서 스컬걸즈 모바일을 출시합니다!

포럼에 새로운 한국어와 일본어 섹션을 만들었으니 그 곳에선 해당되는 언어를 사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 중국 출시를 기다리시는 분들 - 노력하고 있습니다!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지가 가장 중요하지요.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모리 향상

매 업데이트마다 말하지만, 이번에는 케릭터 모델과 데이터를 로딩과 언로딩하는 방법을 크게 발전했습니다.

메모리 사용 때문에 크래쉬가 일어나는 일은 훨씬 없을꺼에요. 2.3 업데이트에 시합 후 크래쉬가 일어나셨으면 이 업데이트가 도움이 됬는지 알려주세요!


파라소울 오리진 스토리 티저 #2

파라소울 오리진 스토리는 어디있나요??!?!?

다음 업데이트를 위해서 귀를 기울이세요! 그 때 까진 이 과거의 인물을 감상하세요!


Jt5orsq.jpg

조정

빅 밴드 일일 이벤트

멈출 수 없는 힘 (익스퍼트 특수 대전 효과)
  • 이제 불굴 효과가 있을때만 적용된다.
  • 무적 기간이 3초에서 5초로 오름.
테이저 (어드반스 특수 대전 효과)
  • 움직일 수 없는 물건 으로 대체되었다.
움직일 수 없는 물건
  • 더 이상 영구적으로 불굴을 얻지 않는다. 새로운 효과는 및과 같다:
  • 공격을 당했을때 방어막 효과가 있으면 15% 확률로 불굴을 10초 동안 얻는다. 대전 시작 시 불굴을 10초 동안 얻는다.
  • 위 변경은 빅 밴드의 특수 대전 효과를 더욱 단순하게 바꾸었다. 결과는 이렇다:
  • 공격을 당했을때 % 확률로 방어막을 얻는다.
  • 공격을 당했을때 방어막이 있으면 % 확률로 불굴을 얻는다.
  • 공격을 당했을때 불굴이 있으면 % 확률로 무적을 얻는다.
필리아 일일 이벤트

잡아찢기
  • 적용 확률을 2% 에서 10%로 증가 시켰다.
버그 픽스

지금도 버그를 고치는 중이니 이 섹션은 더 커질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고친 버그들 입니다:

특수 대전 효과

더블 텝
  • 케릭터들이 대전 후 부활 하는 문제를 고쳤다.
파이날 스텐드
  • 사망섬유의 고유 능력과 파멸 효과로 인한 KO를 막습니다.
저주
  • 사망섬유의 고유 능력을 억제합니다.
케릭터

세레벨라
  • 승마 난타의 첫 타격에 데미지를 더 이상 표시하지 않습니다.
파라소울
  • 캐노피 발차기를 태그 난입하는 세레벨라에게 사용했을때 더 이상 소프트 락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퀴글리
  • 적이 플레이어의 3등급 블록버스터 활성화 도중 죽으면 소프트 락이 발생하는 문제를 고침.
  • 플레이어가 트레몰로나 신음 화음 사용 도중 적이 3등급 블록버스터를 사용할때 소프트 락이 발생하는 문제를 고침.
  • 3등급 블록버스터 "용의 분노"의 디버그 텍스트를 지움.
  • 용 꼬리로 인한 무한 콤보 몇 가지를 고침.
다른 픽스

사악한 실험
  • 이제 100% 클리어 시 스퀴글리 스킬 포인트 보상.
체트
  • 이제 해상도 옵션이 반 보다 낮아도 텍스트가 나타남.
아나운서
  • 베오울프를 선택했을때 재대로 이름을 발표함.
언어
  • 많은 번역 문제를 고침. 지금까지 번역 에러를 알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업데이트를 최대한 빨리 여러분에게 보내고 싶네요 ㅠㅠ 공개와 관련된 뉴스는 공지로 올리겠습니다!

포럼에서 토론을 하시는 분들과, 디스코드에서 하루에 몇시간씩 피드백을 전해주시고 버그를 찾아주시거나 그냥 게임을 사용해주시고 친구들에게 전해주시는 분들에게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스컬걸즈는 당신을 위해서 만들은 프로젝트이고 여러분들의 즐거움이 우리의 우선순위 입니다.

언제나 마찬가지로 당신의 피드백과 제의를 여기에서 우리와 함께 나누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쓰시는 모든 글들이 스컬걸즈를 최대한 즐길 수 있는 경험으로 이끌어 갑니다.

- 히든 베리어블의 모두가

혹시 물어보실께 있으시나요? 이 및에다 남겨주시면 답변하기를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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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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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컬걸즈 모바일 역사상 가장 큰 업데이트 중 하나를 준비하느라 개발자 분들이 많이 고생하셨어요! 아직 마지막 수정들을 하고 있다니 몇 주 정도 더 기다려야 한다네요. 6월이 끝나기 전에 나올 예정입니다!

자 이제 세로운 업데이트를 살펴볼까요~

마퀴 어빌리티

스컬걸즈 베타 시절의 마퀴 어빌리티가 돌아옵니다! 기억이 나시나요?

파이터의 스킬 트리를 모두 업그레이드 한 후 그 캐릭터의 마퀴 어빌리티 두개 중 하나를 개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모든 빅 밴드 파이터는 같은 마퀴 어빌리티 옵션이 있습니다). 두 어빌리티를 동시에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지만 그 중 하나만 쓸 수 있어요!

Xq09ysC.jpg


힘들게 벌은 스킬 포인트와 케노피 코인을 쓰기 전에 다른 유저들과 상의하고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어떤 마퀴 어빌리티는 특정 파이터나 플레이 스타일을 위해 더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바꾸셨나요? 시오나이트를 조금 쓰면 언제나 다른 마퀴 어빌리티로 바꿀 수 있습니다.

현상금 대전 업데이트

버전 2.2에 소개시킨 새로운 현상금 대전 시스템에 대해서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걱정하시던 몇몇 문제점을 직접적으로 다루었습니다:

강한 적을 더 일찍 마주침

현상금 대전의 첫 15 싸움 정도에서 이제 3 가지 난이도의 팀 중 가운데 선택을 합니다:​
쉬움 - 현제 2.3 버전에서 쓰는 정상적인 난이도. 지금의 현상금 대전을 선호하신다면 이 옵션을 선택하세요!​
중간- 이 싸움들은 쉬움 옵션보다 눈에 띄게 강력합니다 -- 너무 많은 노력 없이 경험치를 받고 싶으면 좋은 선택이에요!​
어려움 - 이 옵션은 다른 두가지 보다 훨씬 힘듭니다. 이 난이도를 선택하는 분들은 바로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읍니다!​
15 연승을 도달하면 (연승 대전 효과 적용과 함께) 적들의 난이도가 비슷해집니다. 이제 현상금 대전을 쓰는 목적에 따라 모든 분들을 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포인트, 높은 연승, 경험치 등등).​
신중히 선택하세요!​

연승 특수 대전 효과를 위한 경험치 증가

많은 분들의 부탁에 따라 이제 연승 특수 대전 효과가 적용될떼 (15 연승부터) 보너스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이제 30+ 연승을 유지할만한 이유가 있으니 파이터의 경험치를 최대화 하기 위해서 노력하세요!​

연승 회복

연속으로 이기다가 작은 실수로 인해 연승을 잃는 고통은 모두 격으셨겠지요 ㅠㅠ 이제 시오나이트의 도움으로 연승읠 회복할 수 있는 선택을 드립니다! (가격은 얼마나 회복 시키는지와 비례합니다)​
인터넷이 끊기셨나요? 배터리가 나가셨다고요? 적이 말도 안되는 콤보를 사용했나요? 이런 일들이 있을때 한번 더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등급 조각 유물

힘들게 모은 시오나이트를 써서 유물을 열었을때 실버와 브론즈만 나오는 기분은 모두 아시겠지요.

소개합니다! 등급 조각 유물!

이제 새로운 브론즈나 실버 파이터를 얻을때 실버나 골드 파이터 유물을 위한 조각 40게를 드립니다!

브론즈 파이터는 실버 조각을, 실버 파이터는 골드 조각을 줍니다. 조각을 1000게 모으시면 해당되는 등급의 유물로 바꾸실수 있습니다.

이제 골드가 아닌 파이터를 얻을 때마다 골드 파이터에 한 발짝 더 가까워 져요!

참고: 이 시스템은 현제의 조각 모음 유물 시스템을 대신합니다. 모든 조각 유물 조각은 2.4 업데이트 후 실버 조각으로 전환됩니다. 아직 열지 않은 조각 모음 유물은 열으실 때까지 안전하게 컬렉션에 남습니다.

마스터 일일 이벤트

스토리 모드를 끝내시고 익스퍼트 일일 이벤트 빼고 에너지를 쓰실 곳이 없다고요? 걱정 마세요! 새로운 도전이 기다립니다!

마스터 일일 이벤트는 익스퍼트 일일 이벤트보다 훨씬 힘들지만 사악한 실험 만큼 심하진 않습니다. 각 마스터 이벤트는 새롭고 까다로운 특수 대전 효과가 모든 싸움에 적용됩니다 -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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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난이도는 평소의 일일 이벤트 보상과 경험치를 줄 뿐만 아니라 새롭고 엄청 희귀한 을 받을 수 있는 찬스가 있습니다!

엘레멘탈 조각, 에센스, 유물

새로운 진화 원료가 전장에 입장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및에 있어요)! 모든 속성을 위한 엘레멘탈 조각이 존제하고 1000 조각을 모으면 완전한 엘레멘탈 에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엘레멘탈 조각을 (운이 좋으면 엘레멘탈 에센스도!) 벌 수 있는 방법은 새로운 엘레멘탈 유물을 통해서 입니다:

KKh5hOl.png


빛나는 유물
그을린 유물
침몰한 유물
숨겨진 유물
폭풍의 유물


엘레멘탈 유물은 하나당 300 시오나이트이고 (10+1 은 3000 시오나이트) 두가지 보상을 줍니다:

  • 해당 속성의 파이터 (프리미어/캐릭터 유물보다 높은 골드 확률)
  • 해당 속성의 엘레멘탈 조각 (10, 50, 100, 1000)

현상금 대전과 특별 상품 외로 엘레멘탈 유물은 주말에 구매 가능하고 매주 속성이 바뀝니다 (5주 주기). 그 기간에 낚아채세요!

엘레멘탈 유물 제한 파이터


보너스로, 이 새로운 다섯 속성 파이터는 엘레멘탈 유물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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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레멘탈 현상금 대전


엘레멘탈 조각과 에센스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엘레멘탈 현상금 대전을 통해서 입니다. 각 현상금 대전은 같은 특정 속성에게 보너스를 주는 특수 대전 효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속성 엘레멘탈 현상금 대전의 효과는:

모든 빛 속성 파이터는 불굴, 면역, 무적, 파이날 스텐드를 주기적으로 순환합니다. 상대방을 성공적으로 공격했을때 자신에게 적용된 해로운 효과를 상대에게 전달합니다.
엘레멘탈 현상금 대전은 엘레멘탈 유물, 엘레멘탈 조각 그리고 엘레멘탈 에센스 마저 보상으로 줍니다.

...

"아니 벌써 3페이지나 이 허브 에센슨가 뭔가에 대해서 나불거렸는데 도대체 뭐에 쓰는건데??"

다이아몬드 진화

소개합니다 - 다이아몬드 티어 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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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제 다이아몬드 파이터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진화 밖에 없습니다. 진화를 위해서 필요한 것은:
  • 최대 레벨 50 골드 파이터
  • 5x 같은 케릭터의 골드 파이터
  • 3x 진화하는 파이터의 속성의 엘레멘탈 에센스
예: 골드 암드 포스를 다이아몬드로 진화하려면 최대 레벨인 50으로 키운 후, 5 골드 세레벨라를 희생시키고 3 바람 엘레멘탈 에센스를 써야합니다.

파이터를 다이아몬드로 진화시키면 최대 레벨이 60으로 늘어나고 최대 스탯이 대폭적으로 증가합니다.

첫 다이아몬드 만들기

상상이 가시겠지만 다이아몬드 파이터를 레벨 시킬려면 골드 파이터보다 비교적으로 많은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현상금 대전 변화들과 마스터 일일 이벤트 덕분에 경험치는 전보다 훨씬 풍부할 것입니다.

진화 시키고 싶은 골드 파이터가 있는데 희생할 파이터들이 없다고요? 이 새로운 경험치를 써서 실버 파이터들을 진화해서 희생양으로 쓰세요!

다이아몬드 파이터를 얻기 위해선 큰 투자가 필요합니다 - 특별하고 희귀한 것들이지요. 신중히 선택하세요!

사악한 실험 첫 클리어 보상

2.4 업데이트 후 사악한 시험을 100% 클리어 하면 렌덤으로 한 속성의 엘레만탈 에센스 3개를 드립니다! 다이아몬드 진화를 실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만큼이지요.

우리의 가장 헌신적인 플레이어들을 위해서 첫 다이아몬드를 더욱 빠르게 얻기 위한 도움을 드립니다!

창고

메인 메뉴에 새로운 버튼이 생긴걸 눈치 채셨나요? 창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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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눈에 특정 캐릭터의 스킬 포인트를 보고 싶으신 적이 있나요? 이제 이 스크린에서 모든 아이템과 재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엘레멘탈 조각과 에센스도 포함)!

진화 시스템 개선

진화 과정도 새로운 비주얼이 생겼습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캐릭터 정보 스크린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인지 더 쉽게 알 수 있게 바꾸었고 진화가 가능한지가 더 명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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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매우 위험한 콘텐츠 경보!!

다음 몇 업데이트를을 통해서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난이도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다이아몬드 파이터들이 많은 도움이 될꺼에요!

추가로 다음 몇 달 안에 경쟁적 그리고 협력적인 소셜 콘텐츠가 공개되면서 다이아몬드 파이터가 여러분과 여러분의 동맹들에게 도움이 될꺼에요. 준비 하시고 계세요!

색깔 효과

2.4 업데이트에서 몇가지 색깔 효과가 눈에 띌꺼에요. 스컬걸즈 세컨드 앙코르 (컴퓨터/콘솔) 에 포함되어 있는 효과들을 스컬걸즈 모바일에 더했습니다

두가지 예를 들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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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효과들은 싸우는 도중에 나타날 것이고 더욱 더 보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낼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일본 출시

이 달 안에 한국과 일본에서 스컬걸즈 모바일을 출시합니다!

포럼에 새로운 한국어와 일본어 섹션을 만들었으니 그 곳에선 해당되는 언어를 사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 중국 출시를 기다리시는 분들 - 노력하고 있습니다!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지가 가장 중요하지요.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모리 향상

매 업데이트마다 말하지만, 이번에는 케릭터 모델과 데이터를 로딩과 언로딩하는 방법을 크게 발전했습니다.

메모리 사용 때문에 크래쉬가 일어나는 일은 훨씬 없을꺼에요. 2.3 업데이트에 시합 후 크래쉬가 일어나셨으면 이 업데이트가 도움이 됬는지 알려주세요!


파라소울 오리진 스토리 티저 #2

파라소울 오리진 스토리는 어디있나요??!?!?

다음 업데이트를 위해서 귀를 기울이세요! 그 때 까진 이 과거의 인물을 감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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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

빅 밴드 일일 이벤트


멈출 수 없는 힘 (익스퍼트 특수 대전 효과)
  • 이제 불굴 효과가 있을때만 적용된다.
  • 무적 기간이 3초에서 5초로 오름.
테이저 (어드반스 특수 대전 효과)
  • 움직일 수 없는 물건 으로 대체되었다.
움직일 수 없는 물건
  • 더 이상 영구적으로 불굴을 얻지 않는다. 새로운 효과는 및과 같다:
  • 공격을 당했을때 방어막 효과가 있으면 15% 확률로 불굴을 10초 동안 얻는다. 대전 시작 시 불굴을 10초 동안 얻는다.
  • 위 변경은 빅 밴드의 특수 대전 효과를 더욱 단순하게 바꾸었다. 결과는 이렇다:
  • 공격을 당했을때 % 확률로 방어막을 얻는다.
  • 공격을 당했을때 방어막이 있으면 % 확률로 불굴을 얻는다.
  • 공격을 당했을때 불굴이 있으면 % 확률로 무적을 얻는다.
필리아 일일 이벤트

잡아찢기
  • 적용 확률을 2% 에서 10%로 증가 시켰다.
버그 픽스

지금도 버그를 고치는 중이니 이 섹션은 더 커질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고친 버그들 입니다:

특수 대전 효과

더블 텝
  • 케릭터들이 대전 후 부활 하는 문제를 고쳤다.
파이날 스텐드
  • 사망섬유의 고유 능력과 파멸 효과로 인한 KO를 막습니다.
저주
  • 사망섬유의 고유 능력을 억제합니다.
케릭터

세레벨라
  • 승마 난타의 첫 타격에 데미지를 더 이상 표시하지 않습니다.
파라소울
  • 캐노피 발차기를 태그 난입하는 세레벨라에게 사용했을때 더 이상 소프트 락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퀴글리
  • 적이 플레이어의 3등급 블록버스터 활성화 도중 죽으면 소프트 락이 발생하는 문제를 고침.
  • 플레이어가 트레몰로나 신음 화음 사용 도중 적이 3등급 블록버스터를 사용할때 소프트 락이 발생하는 문제를 고침.
  • 3등급 블록버스터 "용의 분노"의 디버그 텍스트를 지움.
  • 용 꼬리로 인한 무한 콤보 몇 가지를 고침.
다른 픽스

사악한 실험
  • 이제 100% 클리어 시 스퀴글리 스킬 포인트 보상.
체트
  • 이제 해상도 옵션이 반 보다 낮아도 텍스트가 나타남.
아나운서
  • 베오울프를 선택했을때 재대로 이름을 발표함.
언어
  • 많은 번역 문제를 고침. 지금까지 번역 에러를 알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업데이트를 최대한 빨리 여러분에게 보내고 싶네요 ㅠㅠ 공개와 관련된 뉴스는 공지로 올리겠습니다!

포럼에서 토론을 하시는 분들과, 디스코드에서 하루에 몇시간씩 피드백을 전해주시고 버그를 찾아주시거나 그냥 게임을 사용해주시고 친구들에게 전해주시는 분들에게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스컬걸즈는 당신을 위해서 만들은 프로젝트이고 여러분들의 즐거움이 우리의 우선순위 입니다.

언제나 마찬가지로 당신의 피드백과 제의를 여기에서 우리와 함께 나누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쓰시는 모든 글들이 스컬걸즈를 최대한 즐길 수 있는 경험으로 이끌어 갑니다.

- 히든 베리어블의 모두가

또한 내 게임 선호도는 무엇보다도 반격을 좋아하고 csgo 스킨 사이트 플랫폼에서 케이스를 열어 최고의 무기 스킨을 얻는 것을 좋아합니다. 매우 재밌습니다.
안녕하세요. 이 정보는 나에게 매우 유용했습니다. 귀하의 작업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