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22]
    By using our forums, and our in-game services, you agree to be bound by our Privacy Policy found here:
    skullgirlsmobile.com/privacy

스컬걸즈 모바일 초보자 팁 모음

Fel

wuf
Moderator
Joined
Jul 16, 2017
Messages
543
Reaction score
576
Points
93
Age
26
영어 유저들과 상의해서 뽑은 초보자를 위한 팁 10가지입니다!

1. 시오나이트는 꼭 1000개 모아서 10+1 유물을 사세요. 유물을 하나 더 받고 그 보너스 유물은 골드/실버 확률이 더 높습니다.

2. 스토리 모드를 클리어하면서 시오나이트와 유물을 꽤 많이 얻게 되니 일단 스토리를 클리어 하는데 노력하세요.

3. 만약 경험치가 부족하다면 현상금 대전을 통해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도 별도로 있으니 에너지 낭비한는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4. 캐릭터를 강화 재료로 사용하지 마세요! 절대로! 모든 파이터는 적어도 스킬 포인트와 진화 제료로 쓸 수 있으니 낭비하지 마세요. 강화 경험치도 별로 안줍니다.

5. 시오나이트는 최대한 유물을 사는데 쓰세요. 만약에 에너지가 꼭 필요하다면 충전하는데 쓰는거도 나쁘진 않지만 나머지 시오나이트 구매 옵션은 너무 비쌉니다.

6. 골드가 아닌 스킬은 최대한 업그래이드를 하지 마세요. 골드 등급 스킬은 복사본이 몇게 있으면 스탯이 제일 별로인 것들을 파세요.
(좋은 스탯들: 공격 %, 채력%, 방어력, 게이지 충전, 치명타 확률/피해 (치명타 고유 능력이 있을 경우), 방어시 피해 감소)

7. 스킬 업그래이드 값이 기하 급수적으로 올르기 때문에 최대한 나누어서 레벨업 하는게 효율적입니다. 스킬의 특수 효과는 대부분 레벨3에 개방되기 때문에 돈이 부족하거나 스탯 좋은 스킬이 없을때 레벨3까지는 올려도 괜찮습니다.

8. 모든 싸움은 A.I.와 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싸움 방식은 방어만 하다가 적이 공격 스트링을 마쳤을때 반격하는겁니다. 연습하세요.

9. 각 카드마다 자신에 에너지를 보유하기 때문에 한 카드만 일방적으로 업그래이드 하는거보다 여러 카드에 투자하는게 효율적입니다

10. 투자를 하면 모든 캐릭터가 충분히 현상금 대전 (높은 연승) 빼고 모든 대전을 이길 수 있습니다. 색이 좋아서 키우는 사람들도 많으니 자유롭게 플레이 하세요.
 
일목요연. 포럼에 입문자가 왔다면 도움이 안될 수가 없는 글이었습니다.
브론즈 수십명을 1천경험치로 산화하기전에 봤더라면.....ㅎ
 
  • Like
Reactions: F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