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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ul 16,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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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3.1 업데이트가 거희 준비됬습니다! 다음주중에 나올 예정입니다. 이제 모든 변경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리프트 대전 변경
12월에 보내주신 리프트 대전 피드백을 반경해서 많은 업데이트와 상향을 했습니다!
개선된 에너지 로직
파이터 변경
파이터 변경이 돌아왔습니다!!
--번역할게 많으니 이건 일단 다음에 ㄷㄷ--
드래곤볼링 - 하이프모드 켜면 정확성 3/4/5중첩 + 크리데미지 100% (구 효과: 하이프모드 켜면 크리율 15/25/35% + 크리뎀 50/60/75%)
베이스라인 - 태그돼서 나올 때 효과에 방어막 추가
암드포스 - 고유능력 지속시간 5/7/10초로 감소 (기존: 5/10/15초)
더블브론즈풍속 - 상성 우위일때 상대가 버프를 얻으면 10초간 랜덤한 버프 1/2/3개 (기존: 10/12/15초간 버프 2개), 디버프가 걸리면 상대에게 10초간 랜덤한 디버프 1/2/3개 (기존: 10/12/15초간 디버프 2개)
미스트매치 - 상대와 같은 타입일 때(항상) 50/75/100% 확률로 상대의 모든 버프 복사 (기존: 상대와 같은 타입으로 변할 때(그 순간) 상대의 버프 1/2/3개 복사)
흡혈영웅 - 상대보다 체력이 낮을 때 주는 피해량의 50/60/75%를 체력 흡수, 가드 위를 때릴 때도 적용 (기존: 20/35/50%, 가드 시에는 미적용)
사악한 프로스티 - 치명타 시 50% 확률로 4/5/6초간 상대 블록버스터 사용 잠금 (기존: 태그와 특수기 잠금) + 방어막파괴 (기존: 블버 게이지 잠금)
아이돌의 위협 - 공격 회피 시 얻는 효과에 방어막 추가, 대시 중인 상대 공격 시 주는 효과에 방어막파괴 추가
그림팬 - 불굴&면역 지속시간 5초 감소, 발동조건 체력 상향 (25/35/50%로 <- 20/30/40%)
초호기 - 능력 발동조건 체력 상향 (25/35/50%로 <- 15/20/25%), 신속이 제1능력 효과로 이전, 체력이 15/20/25% 미만일 때 공격 시 영구적 죽음의표식 효과 추가
프라임 - 눈물 폭발 시의 출혈이 상대를 실제로 피격시킨 눈물의 수에 비례하여 적용
낙서 - 모든 효과가 낙서가 살아있는 동안에만 적용
흑백만화 - 피격 시 분노 발동 효과 삭제, 대신 정확성 3/4/5중첩 획득, + 고유능력 지속시간 10초 고정 (기존: 5/7/10초)
공포경직 - 단타당 받는 최대데미지 최대체력의 15/10/5% 이하로 상향 (기존: 20/15/10%)
새벽근무 - 아군적군 무관하게 아무나 죽으면 10/12/15초간 대량재생 (기존: 적을 죽이면 10/12/15초간 재생 2중첩+면역), 재생 적용받는 동안 공격하면 15% 확률로 저주&힐밴 (기존: 팀원 사망 시 7/10/15초간 남은 팀원에 재생 부
감사합니다 Lil4c 님!
중국어 번역
우리는 신경쓸 필요 없지요
위 오른쪽에 보시면 새로운 유물 타입이 있네요. 뭘까 저도 궁금합니다.
경제 변경
캐릭터 업글 페키지
옵티마이제이션즈ㅡㅡㅡㅡ (게임 속도? 상향)
AI
리프트 대전 적 시도
로보 포츈이 3.1 업데이트에 오지는 않지만 (흑 ㅠㅠ) 3.2 업데이트에 나올 예정입니다! 정보는 곧!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소셜 미디어 애용해주시고요
https://twitter.com/sgmobile
https://www.facebook.com/skullgirlsmobile/
https://www.instagram.com/skullgirlsmobile/
2019년 계획입니다:
https://forum.skullgirlsmobile.com/threads/official-2019-preview.5016/
2019년에 스컬걸즈의 미래를 위해 너무 흥분되고요 여러분과 더 나누고 싶어서 안달이에요! 이 업데이트에 대한 문의가 있거나 피드백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
다음 시간까지,
~ Hidden Variable Studios ~
3.1 업데이트가 거희 준비됬습니다! 다음주중에 나올 예정입니다. 이제 모든 변경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리프트 대전 변경
12월에 보내주신 리프트 대전 피드백을 반경해서 많은 업데이트와 상향을 했습니다!
개선된 에너지 로직
리프트 대전에서 에너지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큰 변경이 일어났습니다. 이제 파이터를 두번 써야지 더 이상 쓸 수 없게 됩니다.
파이터가 에너지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더 이상 시오나이트로 회복 할 수 없습니다.
이 변경을 만든 이유중 하나는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들이 시오나이트를 쓰지 않고 리프트 대전을 클리어 하기를 돕기 위해서였습니다.
하지만 높은 점수의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캐릭터 사용을 유도함으로 생기는 전략을 좋아한다는거를 알고 있습니다. 그 다이나믹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제 파이터의 첫 에너지를 쓸 때 보너스 포인트를 얻읍니다. 그 에일리언을 두번 쓰신다고요? 포인트가 깎입니다!
멥과 대전 효과 변경파이터가 에너지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더 이상 시오나이트로 회복 할 수 없습니다.
이 변경을 만든 이유중 하나는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들이 시오나이트를 쓰지 않고 리프트 대전을 클리어 하기를 돕기 위해서였습니다.
하지만 높은 점수의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캐릭터 사용을 유도함으로 생기는 전략을 좋아한다는거를 알고 있습니다. 그 다이나믹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제 파이터의 첫 에너지를 쓸 때 보너스 포인트를 얻읍니다. 그 에일리언을 두번 쓰신다고요? 포인트가 깎입니다!
리프트 대전에 있는 대전 효과들을 많이 변경시켰습니다.
변경된 대전들:
대전 2
매 대전 보상변경된 대전들:
대전 2
- 재거
- 선제권 - 블록버스터를 사용하면 상대의 블록버스터 게이지가 100% 감소합니다
- 추가
- 하프 타임 - 채력이 50% 이하로 내려갈때 재생 효과 5 스택을 6초 동안 얻읍니다
- 제거
- 주요 장면 다시 보기 - 특수기 사용 시 50%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즉시 초기화 합니다
- 추가
- 변환기 - 상대가 방어할 때 공격을 명중시키면 블록버스터 게이지가 빠르게 충전됩니다
- 제거
- 신경작용제 - 기절한 상대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추가
- 관성 - 태그 공격이 방어 불가이고 5초 동안 불굴 효과를 부여합니다
- 제거
- 암살자 - 200% 추가 공격력
- 골리앗 - 200% 추가 채력
- 신성불가침 - 속성 상성에서 불리하지 않으면 유입되는 모든 해로운 효과를 상대에게 되돌립니다.
- 추가
- 슬레이어 - 150% 추가 공격력
- 저거노트 - 150% 추가 채령
- 하우스 어드밴티지 - 속성 상성에서 유리하면, 1초마다 게이지가 5% 충전됩니다
- 마지막 저주 - 죽을 시 적에게 무작위로 3가지 디버프를 10초 동안 부여합니다 (기절 재외)
- 제거
- 완벽 방어 - 방어 시 데미지를 안 받습니다
- 추가
- 생채 피드백 - 적이 치명타를 명중 시킬 때, 피해량의 50%를 반사합니다
리프트에 참여했다고 리프트 코인을 바로 주는 대신 이제 대전을 클리어 할때마다 등급에 따라 리프트 코인을 받습니다.
점수 변경루키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1개
브론즈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2개
실버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3개
골드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4개
다이아몬드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5개
페놈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5개
히어로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5개
레전드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5개
이제 리프트 대전할때 클리어 할 수 있는 만큼 클리어할 이유가 꼭 있습니다. 또한 이제 리프트 대전마다 얻을 수 있는 리프트 코인의 양이 많이 올라갔습니다.브론즈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2개
실버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3개
골드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4개
다이아몬드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5개
페놈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5개
히어로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5개
레전드 - 대전 클리어 마다 리프트 코인 5개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식을 조금 바꿨습니다!
하이라이트:
리프트 대전 시즌 보상 변경하이라이트:
죽음 없음 - +500에서 +250으로 줄음 (더 이상 대전을 지는거랑 맞먹지 않음)
콤보 - 더 이상 20 콤보를 할 필요 없음. 최대 50점 까지 가장 높은 콤보 만큼 받음.
첫 파이터 사용 - 에너지가 꽉찬 파이터를 사용시 파이터마다 +250점. 파이터를 두번 사용하면 이 점수는 못받아용.
콤보 - 더 이상 20 콤보를 할 필요 없음. 최대 50점 까지 가장 높은 콤보 만큼 받음.
첫 파이터 사용 - 에너지가 꽉찬 파이터를 사용시 파이터마다 +250점. 파이터를 두번 사용하면 이 점수는 못받아용.
낮은 레벨에 더 많은 열쇠와 조각들을 얻게 변경하고 높은 점수의 보상을 낮추었습니다.
브론즈
티어 배정 픽스브론즈
- 브론즈 2/3/4는 이제 골드 조각이 포함됩니다.
- 모든 티어의 골드 조각 수가 올랐습니다.
- 실버 3/4는 실버 열쇠와 브론즈 열쇠를 얻습니다.
- 모든 티어의 골드 조각 수가 올랐습니다
- 모든 티어는 이제 다이아몬드 조각을 얻습니다
- 골드 3/4는 이제 골드 열쇠와 실버 열쇠를 얻습니다.
- 모든 티어의 골드 조각 수가 내려갔습니다.
- 모든 티어의 다이아몬드 조각 수가 올랐습니다.
- 다이아몬드 3/4는 이제 다이아몬드 열쇠와 골드 열쇠를 얻습니다.
- 모든 티어의 골드 조각 수가 내려갔습니다.
- 모든 티어의 다이아몬드 조각 수가 내려갔습니다.
- 모든 티어의 다이아몬드 열쇠 수가 내려갔습니다.
3.1에는 1050 리프트 점수보다 낮은 플레이어들은 모두 루키 티어에 배정되고 시즌이 끝날때 퍼센트 랭크 계산에서 재외됩니다. 다이아몬드 4 티어는 이제 탑 200명에서 시작됩니다.
이 두 변경사항은 높은 티어에 배정되는 것을 더욱 더 경쟁적이게 만들 것입니다.
탑 플레이어 점수 리셋이 두 변경사항은 높은 티어에 배정되는 것을 더욱 더 경쟁적이게 만들 것입니다.
시즌이 끝날때 리프트 점수가 2000이 넘는 플레이어들은 다음 시즌에 점수가 2000으로 리셋됩니다. 플레이어들은 매주 다시 열심히 놀아야 가장 탐스러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프트 대전 시즌 종료 다운타임
너무 자주 이겨서 더 이상 싸울 사람이 없는 일은 이제 없을 겁니다. 크흠 무어님 크흠
리프트 대전 시즌의 끝과 시작 사이에 시스템이 랭크 업데이트와 보상을 주기 위한 1시간 동안의 다운타임이 생깁니다.
리프트 대전 3.1 준비 다운타임
이 변경들을 준비하기 위해서 잠깐 리프트 대전 다운타임이 있습니다. 곧 정보를 더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첫 리프트 대전 변경이라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미래를 위한 변경도 계획되어 있고 현상금 대전처럼 좋아질때까지 조금씩 바꾸고 고칠 예정입니다.
파이터 변경
파이터 변경이 돌아왔습니다!!
--번역할게 많으니 이건 일단 다음에 ㄷㄷ--
드래곤볼링 - 하이프모드 켜면 정확성 3/4/5중첩 + 크리데미지 100% (구 효과: 하이프모드 켜면 크리율 15/25/35% + 크리뎀 50/60/75%)
베이스라인 - 태그돼서 나올 때 효과에 방어막 추가
암드포스 - 고유능력 지속시간 5/7/10초로 감소 (기존: 5/10/15초)
더블브론즈풍속 - 상성 우위일때 상대가 버프를 얻으면 10초간 랜덤한 버프 1/2/3개 (기존: 10/12/15초간 버프 2개), 디버프가 걸리면 상대에게 10초간 랜덤한 디버프 1/2/3개 (기존: 10/12/15초간 디버프 2개)
미스트매치 - 상대와 같은 타입일 때(항상) 50/75/100% 확률로 상대의 모든 버프 복사 (기존: 상대와 같은 타입으로 변할 때(그 순간) 상대의 버프 1/2/3개 복사)
흡혈영웅 - 상대보다 체력이 낮을 때 주는 피해량의 50/60/75%를 체력 흡수, 가드 위를 때릴 때도 적용 (기존: 20/35/50%, 가드 시에는 미적용)
사악한 프로스티 - 치명타 시 50% 확률로 4/5/6초간 상대 블록버스터 사용 잠금 (기존: 태그와 특수기 잠금) + 방어막파괴 (기존: 블버 게이지 잠금)
아이돌의 위협 - 공격 회피 시 얻는 효과에 방어막 추가, 대시 중인 상대 공격 시 주는 효과에 방어막파괴 추가
그림팬 - 불굴&면역 지속시간 5초 감소, 발동조건 체력 상향 (25/35/50%로 <- 20/30/40%)
초호기 - 능력 발동조건 체력 상향 (25/35/50%로 <- 15/20/25%), 신속이 제1능력 효과로 이전, 체력이 15/20/25% 미만일 때 공격 시 영구적 죽음의표식 효과 추가
프라임 - 눈물 폭발 시의 출혈이 상대를 실제로 피격시킨 눈물의 수에 비례하여 적용
낙서 - 모든 효과가 낙서가 살아있는 동안에만 적용
흑백만화 - 피격 시 분노 발동 효과 삭제, 대신 정확성 3/4/5중첩 획득, + 고유능력 지속시간 10초 고정 (기존: 5/7/10초)
공포경직 - 단타당 받는 최대데미지 최대체력의 15/10/5% 이하로 상향 (기존: 20/15/10%)
새벽근무 - 아군적군 무관하게 아무나 죽으면 10/12/15초간 대량재생 (기존: 적을 죽이면 10/12/15초간 재생 2중첩+면역), 재생 적용받는 동안 공격하면 15% 확률로 저주&힐밴 (기존: 팀원 사망 시 7/10/15초간 남은 팀원에 재생 부
감사합니다 Lil4c 님!
중국어 번역
우리는 신경쓸 필요 없지요
위 오른쪽에 보시면 새로운 유물 타입이 있네요. 뭘까 저도 궁금합니다.
경제 변경
캐릭터 업글 페키지
- 이제 더 싸고 스킬 포인트와 케노피 코인만 있습니다 (열쇠 없음)
- 이제 캐릭터를 얻을때만 나오지 않고 캐릭터의 스킬 나무를 다 채울때도 뜹니다.
- 새로 고침의 가격이 50 시오에서 25 시오로 내려갔습니다.
- 보물 텝이 이제 더 작은 양의 실버/골드 조각, 원소 조각, 스킬포인트와 열쇠들을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 모든 스킬 트리의 시오나이트 개봉 값이 50% 줄었습니다 (당분간)
- 궁극 능력을 바꾸는데 시오나이트 대신 스킬 포인트를 씁니다.
- Bronze: 100 SP
- Silver: 200 SP
- Gold: 500 SP
- Diamond: 1000 SP
- 레벨 25가 될때 이제 리프트 코인 100개를 얻습니다.
- 못보신 분들을 위해. 이제 2주마다 한번씩 2일 메디시 현상금과 함께 매주 일요일에 1일 메디시가 진행됩니다. 2월 10일부터 변경됬습니다.
옵티마이제이션즈ㅡㅡㅡㅡ (게임 속도? 상향)
- 저도 솔직히 이건 자세히 잘 이해는 못하겠는데 일단 더 빠르고 스무스 하게 게임이 플레이 된다네요. 크레쉬 하는거도 줄였고 게임 시작시 AUTUMN 과 HIDDEN VARIABLE 스크린도 뺐다네요 몇 초 아낄려고
- 게스트 계정 사용시 며칠마다 한번씩 로보 포츈이 로그인 하라고 메인 화면에서 소리 지릅니다.
- 드디어 자동 대전 기능을 없엘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가면 끄는 기능이 생깁니다. 너무 좋네요.
- 수퍼 그림자도 이제 끌 수 있습니다. 메모리 몇 메가바이트를 아낄 수 있으니 오래된 폰을 쓰시는 분들은 이 기능을 꺼서 크레쉬를 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AI
- AI가 적과 가까이 있지 않을때 반격하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이제 AI가 막다가 이유없이 맞는 일은 없을것입니다. 발사체를 막고 뭔 이상한 짓을 하는거도 이거 때문이였습니다.
- AI는 더 이상 적이 죽었을때 가불블버를 쓰지 않습니다.
- 버스트가 이제 적을 넉다운 시킵니다. 이제 재대로 사용했는데도 맞는 일은 없을거에요. 새로운 콤보 가능성도 있다네요.
- 넉백 공격 (데쉬 2타)는 이제 특수기와 블록버스토로 켄슬 (바로 쓰는게) 가능합니다. 막혀지거나 빗나가면 켄슬 할 수 없습니다. 콤보 더 찾아오라네요.
- 적이 땅에 닿을때 기절하면 적을 런치 시키지 않고 스턴만 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가장 보기 쉬운 경우는 패러시아트 위브 필리아가 펜리르 드라이브를 쓸때였지요.
- 기절이 더 이상 콤보당 스태거를 쓰지 않습니다. 예를 들자면 엑세벨라를 써서 스턴 하고 승마난타를 쓸때 이제 스태거 상태가 걸립니다.
- 싸우는 캐릭터가 적이 부활할때 뒤로 텔레포트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적이 위로 죽었을때만 이 문제가 일어났었다네요.
- 블록버스터 - 에어울프 는 이제 사용부터 공격이 나올때까지 무적 판정이 됩니다.
- 미스 포츈을 자기 머리 위로 던질 경우 미친 데미지를 입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헤비메탈
- "가까운 공격"의 사정거리를 늘렸습니다. 200에서 350으로 올렸으니 고유능력이 더 자주 뜨는게 보일겁니다.
- 메가소닉
- 메가소닉의 분노 고유능력이 발사체를 막을때 발동 안하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 세레벨라가 배수진이 있을때 죽는게 가능한 문제를 고쳤습니다.
- 궁극능력 1은 이제 잡기 공격당 한번씩만 발동합니다. 예를 들자면 이제 승마난타가 적의 모든 게이지를 없에진 않습니다.
- 솥뚜껑 손
- 솥뚜껑 손이 분노 말고 다른 효과를 5스택 얻을때 불굴을 얻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더블의 히트스턴 상태중 하나의 잡기 무적 판정을 없엤습니다.
- 일라이자는 더 이상 세크메트에서 일라이자로 돌아가는 에니메이션 도중 무적 상태가 아닙니다.
- 데쉬 공격
- 일라이자는 이제 적이 데쉬 공격 사정거리에 있을 경우 바로 공격을 합니다 (데쉬부터 하지 않고)
- 더 먼 거리에서 데쉬에서 공격으로 켄슬합니다. 이제 더 이상 적의 숨결을 느낄 정도까지 데쉬하고 공격하지 않습니다.
- 공격의 준비모션을 더 빠르게 했습니다.
- 미스포츈의 AI는 이제 머리 공격을 쓸때 쿨다운이 있습니다.
- 미스포츈이 짜증나게 공격을 막으면서 머리 공격을 쓰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가불블버가 빗나가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블버 냠냠냠(머리 붙힌)과 페랄 엣지(런처 부분)의 무적 판정이 늘어났습니다.
- 넉벡 공격이 이제 막힐 경우 가운데에 반격을 입지 않습니다.
- 공중 모드 도중 커멘드를 쓰면 페인휠이 데미지를 안 입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 페인휠이 태그인 후 비명 도중 적을 잡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페인휠이 잡기 도중 스턴 당할때 반격당할 수 있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이 슬픈 상황을 피할 수 있지요... [LINK]
- 블록버스터 데스 크롤이 공중 콤보 후 돌지 안아서 적을 빗나가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 블록버스터 캐노피 바운스는 이제 콤보 카운터의 색을 바꾸지 않습니다. 그 대신 적의 OTG (땅 바운스) 카운트를 리셋 시키는 점은 바꾸지 않았습니다
- 뜨거운 자매
- 뜨거운 자매의 고유능력 2가 적의 디버프 전부 대신 하나만 없에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 언터쳐블
- 고유능력 1과 2의 효과가 레벨이 같을 경우 이제 같은 타격에 발동 합니다.
- 흑백만화
- 흑백만화의 고유능력 2가 아군이 죽을면 작동을 멈추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 블록버스터 레바이아탄의 불꽃(?)의 발사체가 이제 가불블버 사용시 없어집니다. 다 이상 가불블버가 방해되는 일은 없겠지요.
- 트립 (및으로 스와이프)...
- 더 이상 차지 했을 경우 적의 발 앞에서 바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제 차지 안한 트립과 비슷하지만 공격횟수가 더 많고 사정거리와 속도가 더 높습니다.
- 적을 더 낮게 런치해서 더 빨리 땅에 닿습니다.
- 차지 시 꼬리가 땅에서 돌아오는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 생채퇴마사
- 고유능력1의 채력 흡수가 더 이상 적을 죽일 수 없습니다.
- 블록버스터 후두 절제술은 이제 콤보 카운터의 색을 바꾸지 않습니다. 그 대신 적의 OTG (땅 바운스) 카운트를 리셋 시키는 점은 바꾸지 않았습니다
- 어세신스 그리드
- 어세신이 죽었어도 회복이 가능해서 적이 출혈이 있을경우 죽지 않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예쁜 이펙트를 더했다네요
- 산 아이템과 다른 아이템을 얻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케비넷이 디버그 UI로 열리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케비넷 버튼이 아ㅏㅏㅏㅏㅏ주 작게 나오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네트워크 문제가 있을때 플레이어를 로그 아웃 시키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게스트 계정을 쓰는 분들에겐 엄청 큰 문제였지요.
- 메디치 현상금 100등안에 들지 못했을 경우 그랬다는 메일을 받습니다.
- 채팅창을 리프트 대전 준비 화면에서 쓸 수 있습니다! 적을 찾으면서 체널 0의 엄청난 박사들과 철학자들과 대화하세요!
- 특정 문자를 쓰면 메시지가 망가지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최대 문자 수를 100에서 200으로 늘렸습니다.
- 엡을 멈추고 돌아올때 체팅창이 이상해지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중국어로 언어를 세팅 할 경우 새로운 표준 체팅 체널을 만들었습니다.
- 명중률
- 발사체 타격도 이제 적의 고유능력을 무시합니다.
- 하우스 어드반티지
- 더 이상 안 싸우는 적들에게 적용 되지 않습니다.
- 빨간 코너엔 (베오울프 일일 이벤트)
- 적이 재앙 효과가 있을때 더 이상 무효 텍스트를 줄줄이 보이지 않습니다.
- 관성 (빅밴드 일일 이벤트/리프트 보스 대전)
- 불굴의 지속시간을 5초로 줄였습니다.
- 캐릭터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 잘못된 색이 있는 카드들을 고쳤습니다.
- 특정 멥에 라이팅을 껐을 경우 파이터들에게 노란 필터가 있는 것을 고쳤습니다.
- 모든 UI 음성효과가 고쳐졌습니다. 새로운 음성효과도 더했습니다.
- 캐릭터가 퇴장 에니메이션을 해야하는데 죽었거나 다른 엑션을 취하고 있어서 게임이 락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캐릭터가 더 이상 블록버스터 발동 시 떨지 않습니다.
- 파이터 채력이 이제 퍼센트로 표시됩니다. 채력 바를 텝 하셔서 키고 끌 수 있습니다.
리프트 대전 적 시도
- 엡을 싸움 도중 끌 경우 시도 횟수가 재대로 업데이트 안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시도 횟수는 이제 전투 시작에 올라갑니다.
- 시도 횟수가 1이라고 떴는데 아직 회색이 안되있어도 적이 진게 아니라 아직 싸우고 있는 중일 수도 있습니다!
- 케비넷의 스킬 포인트는 이제 캐릭터의 이름까지 포함해서 나옵니다.
- 리프트 대전의 효과 스크린이 "유저" vs "적" 대신 "공격" vs "방어"로 바뀌었습니다.
- 리프트 대전 튜토리알 도중 만지면 안되는 것들을 만질 수 있는것을 방지했습니다.
- 승리 스크린에서 디스플레이 되는 리프트 점수가 두배로 올라가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이제 적의 사진을 텝 해서 적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사진에 희귀도에 따라 해골을 더했습니다.
- 캐노피 코인 페키지들이 더 이상 반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 실버,골드,다이아 유물의 획득 퍼센트가 1000조각 보다 낮을때 100% 라고 보이지 않습니다 (997개 있을때)
- 캐릭터 카드를 결과 화면에서 텝 할 경우 캐릭터 화면으로 가지 않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미션 팝업이 여러번 뜨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스퀴글리와 미스포츈의 바이오를 더했습니다.
- 이제 "텝해서 다음 바이오를 보세요" 라고 써있고 더 오래동안 한 바이오에 머뭅니다.
- 개발자를 구한다네요. 미국에 있어야하지만 및에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를 보세요.
- AlmightyBones (새 개발자)
- 비오는 날 그의 수염이 너무 많은 수분을 흡수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왁스 효과를 더해서 수분이 더 쌓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 커피 머신을 진화시키고 궁능을 풀업 시켰습니다. 이제 좀 쓸맛 나네요.
- 10+1 열기를 해서 새로운 베이글 자르는 도구를 얻었습니다. 식당에다 장착 시켰어요.
로보 포츈이 3.1 업데이트에 오지는 않지만 (흑 ㅠㅠ) 3.2 업데이트에 나올 예정입니다! 정보는 곧!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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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계획입니다:
https://forum.skullgirlsmobile.com/threads/official-2019-preview.5016/
2019년에 스컬걸즈의 미래를 위해 너무 흥분되고요 여러분과 더 나누고 싶어서 안달이에요! 이 업데이트에 대한 문의가 있거나 피드백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
다음 시간까지,
~ Hidden Variable Studios ~